궁금증을 해결하세요.

Q

[회원정보] 변경 / IP주소 확인 / 휴면계정 복구 등은 어떻게 하나요?

A

   ※ 유니텔에서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확인 또는 변경 요청이 있을시
       해당 관련 요청서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.
   ※ 유니텔에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, 고객의
       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1년 이상 유니텔을 이용하지 않은 휴면계정의
       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안전하게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 합니다.
       (2015년 8월 18일 시행)
 
<개인정보 확인/변경 요청 및 동의서>
 
본인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/이용 동의와 함께 개인정보 확인/변경 요청서를
유니텔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변경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.
 
  

유니텔 고객센터

    TEL : 1588-2712, FAX:02-6280-7900

    근무시간 : 09:00~18:00 (토/일/공휴일 휴무)

    E-mail : uniweb@unitel.co.kr

목록보기

문제가 시원하게 해결이 되지 않으셨나요?

문의센터